THE 구글백링크 DIARIES

The 구글백링크 Diaries

The 구글백링크 Diaries

Blog Article

구글 애드센스 운영을 위해서라면 반드시 디스크립션 작성을 통해 검색엔진 최적화를 염두에 두고 글을 포스팅하셔야 합니다.

특정 키워드의 트래픽은 많으면 많을수록 좋습니다. 따라서 내가 원하는 마케팅 타깃층이 있고 트래픽이 많은 키워드를 노리는 것이 맞습니다.

“빽빽한 글자간격, 복잡한 레이아웃, 이미지의 부재” 등 첫인상이 별로라면 다른 정보를 찾아보기 위해 검색 결과로 되돌아갈 수도 있습니다.

또, 읽기가 훨씬 쉬워지기 때문에, 방문자가 블로그 포스트를 다 읽을 확률이 높아진다.

시의적 성격에 있는 글은 기사로 통칭하며, 솔루션 성격에 있는 글은 리뷰와 블로그 글을 의미하며 둘다 본문 중간에 링크를 배치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구글 상위노출을 위한 방법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구글이 판단하는 기준도 이와 비슷합니다. 구글에게 높은 점수를 받고 싶다면 다른 유명하고 권위있는 사이트들에게 링크를 받아야합니다. 그리고 이것을 백링크라고 부릅니다.

‍웹사이트의 기술적인 측면으로, 웹사이트의 속도, 모바일 친화성, 그리고 크롤링 가능성과 같은 요소를 포함합니다. 웹사이트가 기술적으로 안정되어 있어 검색 엔진이 내용을 쉽게 색인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합니다.

구글을 기준으로 사용자의 페이지 안에서의 모든 활동은 체류 시간, 반응도, 특정 구간에 머무는 정도,다른 내부 페이지 유입 등 모든 것들이 정량적으로 모니터링 되어 구글에게 보내집니다. 이것을 구글은 검색엔진의 노출 순위 반영에 쓰이게 되죠.

해당 링크를 만들었던 콘텐츠의 생성일자가 오래되어 내가 만든 컨텐츠보다 더 원본이라 판정될 수 있습니다.

구글은 최소 몇 달은 지나야 상위노출에 올라갈 수 있는 구글찌라시 구조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한 번 상위노출이 고정되면 네이버나, 다음처럼 상위노출이 뒤로 밀리는 경우가 거의 없기 때문에 한 번 제대로 상위 노출이 되기만 하면 정말이지 추후엔 유입을 쓸어모을 수 있는 구글백링크 구조이다.

 사이트 방문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추가 키워드 조사를 수행하거나 콘텐츠를 간소화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글자 수가 중요한 것이 절대 아닙니다! 검색자에게 필요한 정보 혹은 흥미를 끌 만한 콘텐츠를 작성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

Report this page